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리틀 포레스트>가 지난 8일 1차 예고편 공개 후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CGV 페이스북를 통해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리틀 포레스트>의 흥행 청신호를 켰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메인 장식 및 실시간 검색 순위 급상승은 물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장악하며 개봉을 기다려 온 영화 팬들의 관심을 입증한 것이다.
<리틀 포레스트>의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댓글을 통해 “드디어 개봉! 류준열, 김태리라니 너무 행복해”(김**), “심장이 마라톤한다(현**), “캐스팅 최고시다”(이**), “ㄹㅇ각이야 벌써 설레네”(김**),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나오넹”(하*), “김태리!!!!! 류준열!!!!!!! 이게무슨 조합이냐”(최**), “진짜 김태리랑 류준열 미쳤냐 내가 최고 좋아하는 배우들끼리 나와 ㅠㅠ”(임**)”, ”류준열이랑 김태리가 한데 나의 인생영화야”(박**),” 태리언니로 눈호강 해야돼(서*)”, “새롭다.이조합 너무신선하다.기다리고 있어요”(park****) 등 <아가씨>, <1987>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태리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얼굴과 충무로 대표 라이징 스타들의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쏟아냈다
또한, “이거 예고편만으로 기분이 너무좋다! 그냥 하고픈대로 하고 가뿐한 맘으로 살아도될것같은 느낌”(Hee******), “2번보세요! 3번 보세요! 꼬옥 보세요!”(이**), “이건 꼭 봐야합니다”(한**), “영화 개봉 예정인 거 보고 얼마나 속앓이 했는데. 드디어!!”(오**),” ”내가 이걸 작년부터 기다렸다”(박**), “봄은 리틀포레스트와 함께. 나레이션만 들어도 김태리배우가 영화를 잘이끌수 있을것 같단 생각이든다”(최**), “대박 예고편 언제 뜬고야 작년 초부터 기다린.... 리틀포레스트 ㅠㅠ”(고*), “이거도 재밌을 것 같애 꼭 봐야돼 이건 꼭꼭”(정**)”, “정말 예쁘고 싱그러운 영화”(hrle****), ”보기만해도 웃음이 번지는 영화! 얼마만인지 진짜 개봉만 기다려요”(psj****)등 영화 속 특별한 사계절에 대한 호기심 역시 폭주하고 있어, <리틀 포레스트>가 올 봄, 영화 팬들의 첫 인생 영화로 등극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완벽 케미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개봉.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