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와인바 '보틀그린',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논현에 위치한 유명 이탈리안 레스토랑 겸 와인바, 보틀그린에서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0일부터 2월 28일 까지 보틀그린의 이지스토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스페셜 세트메뉴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메뉴는 리옹샐러드, 카포나타 브루스게타, 라자냐, 오늘의 파스타이며 인원 수 대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최대 3인).

이지스토어란 국내 최초의 VAN(결제대행업체)사 한국정보통신㈜(대표 권순배)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모바일 상점 서비스이다. 이지포스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다. 가맹점만의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가 생성되고 가맹점주가 직접 판매를 원하는 메뉴를 등록, 고객이 해당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결제를 하면 상품교환권이 고객의 휴대폰으로 발송되고, 매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지스토어는 높은 입점 수수료가 부담되어 모바일 상품 교환권 판매 서비스 이용을 망설였던 소상공인에게 보다 낮은 수수료로 가맹점주가 직접 판매를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에게는 쉽게 접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외에도 소규모 맛집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모바일 상에서 구매하고 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는 큰 장점을 제공한다.

한편, 보틀그린 신년맞이 이벤트 관련 내용은 보틀그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