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대입기본반 개강

예비 고3은 물론 많은 재수생들이 2019학년도 대입 수능 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에서는 지난 7일 대입기본반을 개강해 본격적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또 한번의 도전인 만큼 더욱 잘 해내야 한다는 부담감에 많은 재수생들은 체계적이고 효율성 있는 재수기숙학원을 선택하고 있다”며 “초반부터 차근차근 준비가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대입기본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양지비상에듀가 운영하는 대입기본반은 7일부터 시작해 2월 17일까지 6주간 진행되며 2차 개강은 오는 21일부터 2월 17일까지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2019학년도 수능 응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한 반당 30명 이내의 소수정예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높은 집중도를 기대할 수 있다.

대입기본반은 학생들이 과목별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기본기를 다지고 수험생으로서의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몸에 익혀 올바른 자세를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올바른 학습방향을 통해 수험생으로서의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확립할 수 있다.

한편 양지비상에듀는 남학생을 위해 특화된 시설과 환경을 갖춘 남학생기숙학원으로 13년간 합리적인 운영방식으로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남학생들에게 특화된 식단 제공은 물론 꼼꼼함이 부족한 점을 보완해 정기적인 학습점검이 진행되고 있다. 체력관리를 위한 헬스장, 축구장, 농구장 등의 운동시설 역시 갖추고 있기 때문에 수험생활로 쌓이게 되는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체력을 단련시킬 수 있다.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학생들이 수험생활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도록 대입기본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특강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대입준비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지비상에듀 및 대입기본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및 전화, 직접 방문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