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뉴키드(newkidd)지한솔은 13일 KBS-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펼쳐진 음원 발매 미션에서 노랑팀 ‘훈남쓰’로 맹활약했다. 지한솔의 ‘훈남쓰’는 관객 투표 결과, 1위(362표)에 등극해 가산점과 함께 뮤직비디오의 행운을 거머쥐었다.
지난 14일 공개된 ‘올데이’(All Day) 뮤직비디오에서 지한솔은 ‘더유닛’의 최고 퍼포머답게 열정적인 댄스와 칼군무를 선사했다. 수준급의 랩과 노래도 인상적이었다. 특히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와 섹시한 눈빛이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뛰어난 춤 실력과 심쿵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다는 평.
지한솔은 ‘더유닛’ 미션에서 유독 강세를 보이고 있다. 첫 단체 미션에서 1위에 올라 남녀 단체곡 ‘마이턴’과 남자 단체곡 ‘빛’의 센터조로 뮤직비디오를 찍었고 두 번째 팀 미션에서도 엑소의 ‘몬스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1위를 차지하며 숨겨진 실력자임을 입증했다. 이어, 음원 발매 미션까지 우승하며 미션 강자임을 증명했다.
한편 ‘더유닛’은 유닛B의 미션 발매 미션곡 ‘올데이’를 비롯해 ‘퀘스천’(Question), ‘마이스토리’(My story), ‘내꺼’, ‘노웨이’(No way)를 14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했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티몬에서 3차 국민 유닛 투표(남녀 각 3명씩)가 진행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