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으로 전국 당일여행 다녀오세요

코레일, 2018 평창 여행의 달 맞아 KTX 특가상품 출시

코레일은 ‘2018 평창 여행의 달’을 맞아 전국을 5만원에 여행할 수 있는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코레일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전국을 기차로 여행할 수 있는 ‘5만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올림픽이 개최되는 강원지역을 여행하는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 5개’와 서울, 대구, 부산, 익산, 여수 등 5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레일시티투어 상품 5개’로 구성됐다.


3만원으로 책정된 ‘레일시티투어 익산 상품’을 제외하고 모든 상품은 5만원으로 이뤄졌다.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 안목 커피거리, 오죽헌, 하늘목장, 속초 중앙시장, 갯배체험, 정선5일장 등 강원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패키지로 구성됐으며 ‘레일시티투어 상품’은 전국 5개 도시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도록 시티투어버스와 KTX를 연계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2일부터 3월 18일까지 56일간이며 1일 120명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특가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철도여행의 추억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