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SM측, "故종현 유작 앨범 23일 공개…마음 전해지길"

고(故) 종현의 유작 앨범이 팬들을 만난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19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월 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이 공개되고 24일에 음반이 발매된다”며 종현의 유작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SM 측은 “종현의 앨범명은 ‘Poet Artist’”라며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의 수익금은 재단 설립에 쓰일 예정이다.

SM 측은 “앨범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되어,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단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종현과 종현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앨범 발매 소식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지난해 종현과 험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합니다.

종현의 앨범명은 ‘Poet Artist’로 오는 1월 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 공개 및 24일 음반 발매되며, 앨범과 함께 준비한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동시에 공개됩니다.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앨범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되어,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답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서경스타 오지영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