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설 음식 담을 주방용품 저렴하게 준비하세요"

28일까지 최대 75% 할인행사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005090)가 글라스락과 쿡웨어, 텀블러 등 자사 주방용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글라스락 설 맞이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삼광글라스는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설 명절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라스락 설 맞이 브랜드위크’에서는 글라스락의 사각, 원형, 캐니스터, 믹싱볼, 스윙병, 간편쿡용기, 유리쌀통 등 주방에서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밀폐·저장용기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1+1’ 혜택도 주어진다. 글라스락 뿐 아니라 삼광글라스의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인 시트램과 베카, 셰프토프의 프라이팬, 냄비류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철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텀블락 보온병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명절 시즌에 다량으로 필요한 글라스락의 밀폐용기 제품은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으로 마련됐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글라스락 밀폐용기와 각종 저장용기,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 수요가 급증하는 명절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가격 혜택을 드리고자 이베이코리아와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전격 방출하는 만큼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