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스마트 감성조명 ‘두라이트-드라마틱’ 론칭

MBC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속 하트볼로 화제…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

(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박봉규) 창업도약패키지지원사업의 4차산업지원기업으로 선정된 메이크잇리얼이 실리콘 감성조명 ‘두라이트-드라마틱’을 출시했다.

두라이트-드라마틱은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 주인공인 조지아(채수빈 분)와 김민규(유승호 분)를 이어주는 사랑의 매개체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2015년 출시한 ‘두라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전 모델보다 2배 이상 사이즈를 확대해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하트모양의 벌브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쉽게 깨지거나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 또는 간단한 터치로 3단계 밝기조절이 가능하고, 배터리 용량도 30% 향상됐다. 고효율 에너지 설계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릿리얼 관계자는 “두라이트-드라마틱은 타이머, 커스텀 세팅 등 스마트한 기능을 탑재했다”며 “향후 밝기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크잇리얼은 두라이트를 콘래드 호텔 등에 공급하며 하이앤드 인테리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주)카카오프렌즈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는 등 다각적인 방법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두라이트-드라마틱는 두라이트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