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SM 스테이션 시즌2 ‘레이든’과 콜라보 ‘글로벌 기대감’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주목 받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한다.
오는 26일 음원 공개에 앞서 24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리와 레이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신곡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오는 25일 오후 6시에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오픈될 예정이어서, 두 사람이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신곡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피처링에 참여한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음은 물론, 작년 12월 아시아 대표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 UMF KOREA)’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울트라 코리아 2017 애프터 무비에도 삽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번 신곡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애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한국어 및 영어 버전 음원을 동시 공개, 유리와 레이든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사진=SM 제공]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