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러시아산 녹용 '구전녹용', "안심하고 드세요"

편강한방연구소가 개발한 '구전녹용'에는 프리미엄 녹용인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과 홍삼 등 국내산 재료 9가지가 담겼다. 여기에 별도로 맛을 내는 식품 첨가물은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프리미엄 녹용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을 전제품에 넣기 위해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과 10년 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은 러시아 현지에서도 언론에 소개되고 있는 곳으로 러시아 녹용 중에서도 녹용의 품질이 좋아 이 곳을 선택했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녹용 제품에는 크게 뉴질랜드산 녹용과 러시아산 녹용 등이 함유된다. 이 중에서도 러시아는 춥고 높은 환경을 좋아하는 사슴의 특성에 맞는 곳으로 사슴이 보다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어 옛부터 '원용'이라 불리며 고가에 거래되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오로지 재료의 품질을 위해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사용한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녹용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이 후회스럽지 않도록 녹용의 원산지 선정에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할애했다. 또한 맛을 내기 위한 인공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며 "오로지 제품의 품질력으로 승부수를 건 만큼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 설명한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또한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근 구전녹용 검사 성적을 공개하고 있다. 시험 항목은 총 5가지로 타르색소와 카드뮴 등 유해성분이 모두 불 검출되었으며 납, 세균수, 대장균균 등에 대해서도 적합 판정을 받았다"라 전한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깊고 진한 맛의 구전녹용, 순한 맛의 구전녹용 순,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구전녹용 금지옥엽, 그리고 최근 출시된 만 3~6세 아기를 위한 구전녹용 당금아기가 있다.

제품 구입은 구전녹용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며 명동 '편강도원'의 구전녹용 쇼룸에 방문하면 무료 시음을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