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 조이 티저 공개

‘대체불가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 웬디와 조이의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레드벨벳은 금일(26일)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콘셉트가 돋보이는 웬디, 조이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레드벨벳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더 퍼펙트 레드벨벳)은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9곡에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2곡으로 구성,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서로에 끌리는 나쁜 남자와 도도한 여자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담고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설레는 내일을 씩씩하게 맞이하자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디스코 풍의 업템포 팝 댄스 곡 ‘All Right’(올 라이트),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R&B 발라드 곡 ‘Time To Love’(타임 투 러브)도 새롭게 수록되어, 레드벨벳의 풍성한 음악 색깔로 가요계를 다시 한번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은 오는 29일 음반 발매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