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창립 40주년 무이자 할부 이벤트

하나카드는 40주년을 맞이해 오는 6월말까지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페이 앱을 통해 ‘하나카드 40주년 기념 신청 무이자할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한 손님에 대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주요 생활업종인 대형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하나로마트), 가전, 가구, 백화점, 아울렛, 병원, 여행 및 항공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쇼핑과 손해보험 업종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국세·지방세·4대 보험에서도 하나카드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구체적인 납부대상은 국세/지방세/관세/경찰청과태료/법원인지대/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이며, 인터넷납부 뿐만 아니라 은행 자동화기기(ATM) 납부, 방문납부 모두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 없는 행복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