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비아그라보다 강하다! 분출임박 급등유망주는?

-주도주 부재장세, 순환매 돌 업종 주목해야
-정부정책 크게 관심가져야




주식시장 어떻게 전망하고 있는가? 바이오株의 상승 이후, 이렇다 할 주도주가 없다 보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북한 및 중국의 대내외적 악재와 미국의 보호무역까지 강화되면서 수출의 판로가 점차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이 입을 모으는 것 중 하나는 “개별주장세에는 재료가 살아있는 종목만이 살아남는다” 는 것이다.





■■ 비아그라보다 강한 시세분출 임박, 선착순 30명에게만 ‘단독공개’ (클릭)




2017년 1860%로 기적적인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알파투자클럽 관계자는 수익의 이유로 “장세에 맞춘 인공지능의 전략이 크게 유효했다” 며 극찬했다. 알파투자클럽이 보유한 인공지능시스템은 국내 최초로 서울대 금융공학 연구진과 수년간의 개발끝에 만든 것으로 펀드매니저와의 대결에서도 수차례 이긴 전례로 큰 유명세를 탄 적이 있다. 관계자는 “12월, 시세분출 유망종목을 이미 선발해놨다” 며 체험신청만으로도 높은 수익률을 가져갈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 170% 추가상승 가능한 12月 마지막 전략주 금일만 ‘무료공개’ (클릭)




또한, 현재 장세는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며 내년 정부의 정책 방향에 따라 수익이 큰 차이가 날 것이라며 정책 진행사항을 주목하라고 조언했다. 현재 개미투자자들이 내년 정치 선거를 앞두고 테마주를 매집하고 있는데 그것은 크게 실패할 것 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알파투자클럽이 마지막 기대주라고 선언한 이 종목은 오늘 3일 무료체험을 신청한 회원에게만 무료로 문자 발송된다. 수익률 2000%를 앞두고 있는 알파투자클럽이 얼마나 멋진 종목을 발굴했는지 오늘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 주저하면 늦는다, 2017년 마지막 승부주, 알파투자클럽 ‘단독공개’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