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한화 ‘63아트’ 제주도 공짜 여행 이벤트 外

한화 ‘63아트’ 제주도 공짜 여행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63아트 미술관(서울 여의도 63빌딩 전망대에 위치)은 제주도 항공권과 숙박료 일체를 제공하는 ‘소원 적고 제주도 가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운의 주인공 한 명을 선정해 제주들불축제 초청권(2인)과 항공권(2인),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2월3일부터 11일까지 63아트에서 소원 엽서를 구매하고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출시


복합문화리조트인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설 연휴 기간 방문객을 위한 ‘뉴이어 딜라이트(New Year Delight)’ 패키지를 준비했다. 유럽 주요 국가의 와인을 맛보고 수영장, 피트니스클럽,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휴 기간 2박 이상 투숙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상징인 ‘조안 베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좋은여행 마이애미·남미 패키지 출시

직판 여행사인 참좋은여행이 미국 마이애미와 페루·볼리비아 등 남미 지역을 묶은 패키지를 출시했다. 마이애미 해변에서 휴양도 하고 페루의 마추픽추부터 볼리비아의 우유니 사막까지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6박10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399만원부터다.

호텔스컴바인 CGV 용산에 브랜드관 개장

호텔 검색 엔진인 호텔스컴바인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브랜드관인 ‘호텔스컴바인관’을 개장했다.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하면 대기 장소부터 상영관 입구까지 브랜드 캐릭터인 맥스(MAX)가 그려진 다양한 디자인들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호텔스컴바인관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태그를 붙여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총 101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6명), 맥스 인형(45명)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