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월! 평창동계올림픽이 8일 앞으로 다가왔다. 주식시장에서는 이를 맞아 '올림픽 특수' 기대감에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여행주가 일제히 상승하고 있다. 올림픽 개최지에 관광객이 증가하는 것은 당연한 일. 사드(THAAD) 영향으로 중국인 관광객이 감소하며 실적에 어려움이 있었던 여행업에 단비가 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모두투어로 이미 30% 이상의 수익률을 올린 곳이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창 수혜' 여행주는 시작에 불과... 차기 급등유망주 공개 (클릭)
서울대 금융공학 연구팀의 인공지능(AI) 시스템과 과거 10년간의 빅데이터를 통해 스마트알파시스템을 개발한 알파투자클럽은 1월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뉴스를 분석하여 아래의 종목들을 적극 추천했다.
■ 1월 알파투자클럽 대표종목
- 바이로메드 +56.69%
- 신신제약 +36.48% (1/15 매도)
- 앱클론 +31.82% (1/4 매도)
- 아남전자 +25.53% (1/9 매도)
- 이노인스트루먼트 +22.69% (1/4 매도)
▶▶1月 종목적중률 90%돌파, 2月 첫 승부주 선착순 30명 공개! (문자로받아보기)
알파투자클럽은 인공지능시스템을 통해 2월 증시를 이끌 '평창올림픽 수혜주', 'KRX300 신규 편입주' 등에 대한 주가 상승 가능성을 모두 분석 완료했다고 전했다. 1월 누적수익률 215%에 달하는 인공지능시스템의 주력주가 궁금하다면 오늘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 제공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청해 보는 것이 좋겠다.
▶▶비트코인 약세에도 관련주는 강세... 즉시 매수할 종목 추천 받기 (클릭)
▶▶[중국 소비수혜주 특집] 1월 화장품株 강세 적중... 긴급 매수할 업종주도주 Top3 공개
[KRX300 편입종목(코스닥 예상)]
다우데이타, 메디포스트, 고영, 더블유게임즈, 동국제약, 동진쎄미켐, 디오, 로엔, 리노공업, 메디톡스, 바이로메드, 바텍, 뷰웍스, 비에이치, 서부T&D, 서울반도체,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 솔브레인, 신라젠, 실리콘웍스, 씨젠, 안랩, 에머슨퍼시픽, 에스에프에이, 에스엠, 에스티팜, 에이치엘비, 에코프로, 엘앤에프, 오스템임플란트,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원익IPS, 원익홀딩스, 웹젠, 위메이드, 이오테크닉스, 인터플렉스, 인트론바이오, 제낙스, 제넥신, 제이콘텐트리, 주성엔지니어링, 차바이오텍, 컴투스, 케어젠, 코미팜, 코오롱생명과학, 콜마비앤에이치, 클리오, 태웅, 테스, 톱텍, 티씨케이, 파라다이스, 파트론, 포스코ICT, 포스코켐텍, 휴젤, AP시스템, CJ E&M, CJ오쇼핑, CJ프레시웨이, GS홈쇼핑, NICE평가정보, SKC코오롱PI, SK머티리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