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메가스터디 제공
메가스터디 교육에서 운영하는 서울 노량진 메가스터디 학원은 남학생반과 여학생반을 나누어 수업하는 '남녀분반 시스템'을 3년간 운영하여 많은 학부모들과 메가스터디 학원에 재학 중인 재수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노량진 메가스터디 학원은 남녀분반 시스템을 통해 이성의 접근 기회를 차단, 집중적인 학습지도와 엄격한 시간관리로 수험생들의 집중력 향상과 학습성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개발연구원(KDI)이 전국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한 '남녀공학이 수능 성적에 미치는 영향 연구(2012년)'에 따르면 남녀공학 학생들에 비해 여고 및 남고 학생들의 수능 점수와 학업성취도가 전 영역에서 우수한 것으로
노량진 메가스터디 학원은 오는 2월 19일 2019학년도 재수정규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량진 메가스터디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스터디 학원은 양지기숙, 서초기숙 등 2개의 메가스터디 기숙학원과 강남, 강동, 강북, 노량진, 서초, 성북,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1개 메가스터디 통학학원에서 모집 중이며, 매년 마감을 기록하는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을 비롯하여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등 일부 학원의 경우 이미 등록이 마감되어 대기자 접수를 받고 있다.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2/10(토), 메가스터디 통학학원은 2/19(월) 개강 예정이며 모집 요강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각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