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브이앱
2018년 2월 최고의 화제작 <블랙 팬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가 오늘 오후 2시 50분 네이버브이앱 및 네이버에서 영화의 주역인 채드윅 보스만, 마이클 B. 조던, 루피타 뇽, 라이언 쿠글러 감독과 대한민국 인터뷰의 왕 에릭남과 함께 진행된다.
이미 아시아 프리미어 기자회견과 레드카펫에서 진정한 하트 부자와 매력 넘치는 포스를 선보였던 <블랙 팬서>의 주요 멤버들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입담과 끼를 만날 예정.
<블랙 팬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마블의 새로운 주역 채드윅 보스만, 마이클 B. 조던, 루피타 뇽, 라이언 쿠글러 감독의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스웩 넘치는 입담을 확인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블랙 팬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의 키워드를 통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잇는 <블랙 팬서> 속 단서와 비브라늄 수트의 비밀 그리고 부산 촬영 비하인드까지 완벽히 파헤쳐보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갖는 등 영화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2월 14일 국내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