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360도 5D 영상관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7일 360도 5D 영상관을 재개장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도입한 5D 영상관은 기존 3면의 스크린을 360도 스크린으로 바꿔 모든 방향에서 입체영상을 제공해 몰입감이 뛰어나고 영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체험이 가능하다.

5D 영상관에서는 매시 정각에 포세이돈, 헨젤과 그레텔,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총 3개의 영상이 15분 간격으로 차례로 상영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5D 영상관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BIG3 패키지권 현장 구매 시 기프트샵과 푸드코트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설 연휴인 14일부터 18일까지는 제외된다.

같은 기간 5D 영상관 입장권이 포함된 BIG2-B, BIG3 패키지권(성인 2매 이상) 구매 시 어린이 1명은 영상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영상관 입구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과 5D 영상관 후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인증하면 14일까지 아쿠아 캐릭터 기념품도 제공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12일까지 영상관 리뉴얼 소식을 알리는 포스팅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여수 무료관람권 2매(5명), 바나나우유 기프티콘(20명) 등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4일 발표한다.

/여수=김선덕기자 sdk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