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2018 코믹콘 서울, 8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확정

지난해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였던 ‘코믹콘 서울(Comic Con Seoul)’이 다시 돌아온다.

여름의 한가운데 8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될 ‘코믹콘 서울 2018’은 전세계의 팝 컬쳐 팬들이 사랑하는 글로벌 팝 컬쳐 페스티벌이다. 2017년 여름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코믹콘 서울은 한국만의 새로운 코믹콘을 선보이며 국내외 관객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다. 3일간 4만명 이상의 놀라운 숫자의 관람객들이 함께 했던 코믹콘 서울은 무엇보다 그간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코스튬플레이와 세계최고 수준인 한국의 IT기술과 결합된 다양한 국내 업체들의 전시 그리고 팝 컬쳐 아티스트들의 기량이 돋보였던 시간이었다.


다시 시작되는 ‘코믹콘 서울 2018’은 지난해에 이어 국내외 관련 업체와 아티스트들의 전시와 새로운 이슈들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게스트와 아티스트들의 컨퍼런스는 지난해에 이어 팝 컬쳐 매니아들의 다양한 관심사를 충족시켜줄 것이다.

특히 많은 팬들의 관심이 주목되는 엔터테인먼트 게스트는 2017년 예상치 못한 방한으로 많은 팬들을 열광케했던 매즈 미켈슨, 다시 한번 한국사랑을 보여준 스티븐 연에 이어 더욱 놀랍고 반가운 스타들의 방문이 예정되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