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며 BC신용·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황금개 골드바’ 및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전 가맹점 무이자할부, 백화점·대형마트·슈퍼 설 선물세트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BC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황금개 골드바’(총18명, 100만원 이상 이용 1명 20돈, 50만원 이상 이용 17명 5돈)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10만원 이상 이용 2,000명)을 제공한다. 1인당 당첨기회는 이용금액 10만원마다 1회씩 총5회까지 제공된다.
알뜰한 명절을 보내기 위한 무이자할부 및 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간 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백화점 및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등 마트에서 명절 선물세트와 행사 상품을 BC카드로 구입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금액대별 상품권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고객의 풍성한 설 명절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주원기자 joowonmail@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