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턴' 세뱃돈 두둑히 챙긴 포스터 공개..'광대 들썩'

영화 <패딩턴 2>(감독 폴 킹)가 ‘세뱃돈 사수’ 패키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딩턴 세뱃돈 두둑히 챙긴 포스터 공개..광대 들썩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으로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패딩턴 2>가 설 연휴를 맞이해 행복한 마음은 물론, 주머니까지 두둑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은 ‘세뱃돈 사수’ 패키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번 포스터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또다시 보는 이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만든다.

‘패딩턴’(벤 위쇼)이 털 날리게 달리는 귀여운 3차 포스터에 세뱃돈이 떨어지는 효과를 가미한 포스터를 비롯, 돈다발과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패딩턴’의 모습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패딩턴 2> 속 귀엽고, 유쾌한 매력이 고스란히 깃든 ‘패딩턴’과 함께 “귀여움 업그레이드 하고 세뱃돈 받으러 고고!”, “참을 수 없는 세배, 두둑해지는 저금통, 강력해지는 복”, “팝업북은 양보 해도, 세뱃돈은 양보 못해”, “세뱃돈 주세요, 복도 주세요, 많이 많이 주세요” 등의 카피도 웃음을 자아낸다.

<패딩턴 2>는 런던 생활 3년 차, 자칭 알바 마스터가 된 마성의 귀요미 ‘패딩턴’이 도둑으로 몰려 감옥에 갇히는 곰생 최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벌이는 2018년 설 연휴 가장 완벽한 패밀리 추격 어드벤처로, 전국 극장에서 자막과 우리말 더빙 버전 모두 절찬 상영 중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