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 입담꾼 임창정, ‘비디오 스타’ 출격 with 김창렬-김민교 -김성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개성파 배우 군단이 작정하고 뭉친 화제작 <게이트>의 주연 배우 임창정이 절친 김창렬, 김민교, 김성수와 함께 2월 20일(화) 바로 오늘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빵터지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2018년 첫 번째 범죄 코미디 <게이트>가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임창정을 필두로 김창렬, 김민교, 김성수가 뭉쳐 바로 오늘(20일)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전격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과시한다. <게이트>는 금고 털러 왔다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버린 남다른 스케일의 국민 오프너들이 선보이는 2018년 첫 번째 범죄 코미디.


오늘 방송에서는 영원히 철들지 않는 철부지 절친들이 모여 ‘내가 저지른 특집’이라는 주제로 숨겨진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왕년의 화려한 시절을 더듬어보는 추억 여행부터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임창정의 밀리언 셀러 명곡 메들리부터 흥 넘치는 김창렬의 노래, 김성수의 댄스, 김민교의 개인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웃음으로 꾸며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게이트>를 통해 배우뿐 아니라 영화 제작자로 변신한 임창정을 응원하기 위해 뭉친 현실 절친들의 끈끈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그 의미를 더한다. 임창정을 필두로 한 김창렬, 김민교, 김성수의 재치 있는 입담과 현실 절친들의 케미 가득한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바로 오늘 저녁 8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2018년 스타트로 가장 통쾌한 작품이 온다! 무술년 새해를 쿨하게 열어버릴 국민 오프너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수상한 녀석들의 뭔.가.있.는 범죄 코미디 <게이트>는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