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배우 소지섭, 손예진의 만남과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2월 22일(목) 오후 1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2월 22일(목) 오후 1시 소지섭, 손예진과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를 개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한다.
특히 이번 스팟라이브는 네티즌들과의 실시간 Q&A 시간은 물론, 소지섭과 손예진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자리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모두가 기다려온 소지섭과 손예진의 완벽한 감성 케미스트리와 판타지적 설정, 아름다운 비주얼과 영상으로 올 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스팟라이브는 2월 22일(목) 오후 1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상을 떠난지 1년만에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소지섭, 손예진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