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로스 조이텍
웰로스의 ‘조이텍’은 40~50대는 물론 고령의 ‘고개 숙인 남자’들을 위해 개발된 의료기기다.웰로스에 따르면 대한남성과학회에서 40대 이상 남성 1,57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49.8%가 남성으로서의 힘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이텍은 하루 5~10분 노력에 따라 남성의 자신감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기동맥혈류충전기다.
남성의 해면체 내에 음압을 가해 성기 내의 혈액유입 장애 등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의료기기로 이를 이용해 남성의 팽창도에 대한 열등감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혈액유입 장애로 인한 원인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조이텍은 안전성 및 유효성을 인정받아 의료기기제조업허가(제1882호)와 의료기기제조품목허가(제06-298호)를 받은 제품이다. 특허청으로부터 7개 부문의 실용신안과 의장등록을 획득한 이 의료기는 20~30대, 그리고 40대부터 고령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음압 원리로 인해 작동 2~3분이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이 간단하고 부피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다. 또 일반 약물과 주사요법 같은 1회용이 아니라 반영구적 사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경제적이기도 하다. 고령의 노인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과 수동을 선택하거나 병행할 수 있다. 부작용이 거의 없어 안전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웰로스는 제품 출시 10주년을 맞아 1개월 동안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미 구형 조이텍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이지성기자 engin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