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도 열애, 상대는 배우 서지승 ‘나 혼자 산다’ 겹경사

이시언도 열애, 상대는 배우 서지승 ‘나 혼자 산다’ 겹겹사


‘나혼자산다’ 이시언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한 매체의 취재 결과, 이시언(35)은 배우 서지승(29)과 최근 만남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오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던 중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이 됐다.

현재 이시언과 서지승은 여느 연인 못지않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시언은 여자친구 서지승이 거주하고 있는 김포를 주로 찾아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상황. 유쾌한 성격마저 닮은 두 사람은 보는 이들마저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하는 커플이라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앞서 이시언은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바 있다.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작품은 tvN ‘응답하라 1997’로 알려졌다. 또한 2016년부터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도 받았다. 올해는 tvN 드라마 ‘라이브’에 출연할 예정.

그의 연인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으며 이후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2 ‘아들을 위하여’ 등의 작품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한편 이시언은 ‘나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중 두 번째 열애 주인공이 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장면이 노출되며, 열애를 인정한다고 밝혔다.

[사진=방송 스틸컷]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