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황민현 컨셉 포토에 심쿵, 팬심 사로잡는 비주얼 황제
워너원(Wanna One)이 오는 3월 19일 컴백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한 가운데, 황민현의 컨셉 포토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워너원의 공식 SNS의 채널에는 컨셉 포토를 공개돼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그 중에서도 남다른 분위기를 뽐낸 황민현의 티저 사진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 것.
황민현이 속한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알려졌다.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함과 동시에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27일부터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시작되는 새 앨범의 예약판매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앞으로 워너원이 맞이할 따뜻한 ‘황금기’를 의미하는 ‘Day’ 버전과 더욱 화려하게 빛날 워너원의 ‘황금기’를 의미한 ‘Night’ 버전으로 이루어졌다.
워너원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10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데뷔 4개월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할 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쓰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한 바. 신보로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워너원은 내달 19일 컴백을 앞두고 앨범 막바지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