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헬스케어, 24시간 피부 밀착방어 화장품 ‘데일리 디펜스’ 출시

도심 속 유해환경 인한 트러블과 자극서 피부 케어

최근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늘어나는 가운데 도심 속 공해나 유해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화장품이 선보였다.

웰크론헬스케어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미인’은 도심 속 공해, 유해 먼지, 자외선 등 각종 피부 스트레스 요인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전문 안티폴루션 화장품 ‘데일리 디펜스(Daily Defense)’ 라인(사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데이케어를 위한 ‘올인원 피니쉬 크림’과 ‘아쿠아 선 젤’, 나이트케어를 위한 ‘딥클렌징 폼’과 ‘포어톡스 클리어 팩’으로 구성되어 노폐물 흡착을 방지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킴으로써 24시간 밀착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딥클렌징 폼’은 풍부하고 쫀쫀한 거품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을 99% 감소시킨다. 선크림과 워터프루프 제형의 메이크업까지 이중세안 없이 한번에 지워지고 자극적이지 않아 데일리 클렌져로 적합하다.


‘포어톡스 클리어팩’은 피부에 흡착돼 있던 노폐물과 오염물질은 피부 밖으로 배출시키고 수분과 영양은 피부에 흡수시키는 저자극 멀티 필링팩이다. 정화작용이 탁월한 모링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노폐물이 많을수록 피부에 도포된 제품의 색이 짙어져 육안으로 노폐물의 양을 확인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피부 보호, 미백, 주름개선, 수분크림 기능을 갖춘 ‘올인원 피니쉬 크림’은 계란 속껍질과 같은 형태의 다공성 구조의 바이오폴리머 방어막을 형성해 먼지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저자극의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좋다.

‘아쿠아 선 젤’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스마트폰, 컴퓨터 모니터, LED조명, TV에서 방출되는 단파장 청색광(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할 수 있어 보다 완벽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백탁현상과 끈적임이 적고 자일리톨 성분으로 쿨링감을 더해 기존의 선크림에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정재 사장은 “최근 자외선 지수가 강해지고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면서 피부 트러블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셀미인의 ‘데일리 디펜스’는 오염된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저자극 제품으로, 도심 속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민정기자 jminj@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