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텍스, 카시트 커버도 계절에 맞게 교체하는 ‘All-Season Pack’ 선보여

- 메리디안2 익스트림 구매 시 에어매쉬 소재의 갤럭시2 시트 추가 증정
- 손쉬운 시트 탈부착 구조로 계절에 맞게 시트 교체 가능, 1+1 혜택
- 브라이텍스 공식 쇼핑몰 ‘세피앙몰’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가 메리디안2 익스트림(Meridian2 Extreme) 제품 구매 시 24만원 상당의 시트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All-Season Pack’을 공개했다.

‘All-Season Pack’은 메리디안2 익스트림 카시트, 갤럭시2 시트 세트, UV 차단 햇빛가리개 2종, 차량시트 보호용 다용도 매트, ISOFIX 벨트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이다. 브라이택스의 '메르디안2 익스트림(Meridian2 Extreme)'은 신생아부터 약 5세(2.5㎏~18㎏)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로 민감한 아기 피부 보호를 위해 양털 느낌의 신소재 원단인 '로우 퍼 패브릭'을 사용한 제품이다. ‘All-Season Pack’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시트 커버 세트는 소비자가 24만원 상당의 ‘갤럭시2 블루’ 시트 세트로, 에어매쉬 소재가 적용되어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브라이텍스 마케팅 관계자는 “날씨가 덥거나 땀이 많은 아이의 경우 쿨시트를 장착하여 카시트를태우는 경우가 많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 매쉬 소재로 인기가 많은 갤럭시2 시트 세트 증정을 통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컬러로 카시트를 교체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All-Season Pack’은 브라이텍스 공식 쇼핑몰 세피앙몰, CJ몰, AK몰, H몰,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등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메리디안2 익스트림 카시트는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오스트레일리아 카시트 안전기준에 따라 정면, 후면, 측면, 전복 총 4방향 31회 충돌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6점식 안전벨트'를 채택해 충격 분산에 탁월하다. 또한, 후방 장착 시 차량 내 2차 사고를 막아주는 '리바운드 스토퍼'가 탑재되어 있다. 벨트 타입 래치와 V-테더로 카시트 하단과 상단을 모두 잡아주는 ‘2단계 양방향 고정 시스템(ISOFLEX)이 적용되어 흔들림 없는 장착이 가능하다.

한편, 1966년 영국 및 호주(오스트레일리아) 법인에서 세계 최초로 어린이 카시트를 개발한 브라이텍스는 현재 미국, 호주, 독일, 영국 등 안전 선진 4개국에서 R&D 및 안전 테스트 센터를 보유,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독일 자동차 브랜드 폭스바겐과 함께 카시트 장착 시 발생할 수 있는 오장착률을 줄이기 위해 카시트 장착 국제 기준인 'ISOFIX 시스템'을 1997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바 있다. 최근에는 6개의 에어백이 적용된 신제품 ‘플래티넘 프로’ 및 ‘밀레니아’를 런칭하여 화제가 되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