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배달] '솔로 변신' 호야의 치명적인 유혹…'엔젤'

/사진=호야 ‘엔젤’ 뮤직비디오

그룹 인피니트 출신 호야가 선공개곡으로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호야는 14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엔젤(Angel)’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7년여 동안 그룹 인피니트롤 통해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호야는 솔로 가수로서 가장 자신과 잘 맞는 맞춤옷을 찾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가수 호야로 본격적인 출발을 시작함에 앞서 발표한 선공개곡은 이전에 보여주지 못했던 자유로우면서도 감각적인 호야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엔젤(Angel)’은 호야가 작사하고 힙합 R&B 신의 주목받는 래퍼 겸 프로듀서 니화(Niihwa)가 작곡을 맡은 곡으로, R&B 요소에 어우러진 퓨처 베이스 사운드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내 모든 감각이 널 느끼고 싶어 해/ Say yeah yeah say yeah yeah right/ 수줍어하지 마 이미 난 네 안에 있어 baby yeah/ 이젠 멈출 수 없을 것만 같아/ 너를 안고 있어도 더 세게 안고 싶어’

늘 환상 속에서만 그리던 사람을 만난 남자의 고백은 관능적이면서도 강렬하게 그려졌다. 어떠한 포장이나 가식 없이 자신의 마음에 솔직한 남자의 모습은 호야가 직접 참여한 안무와 함께 섹시함을 더한다.

또 인피니트 활동 당시 래퍼로서 활약했던 호야는 ‘엔젤’을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반전 음색을 입증하며 팬들의 마음을 공략했다.

한편 호야는 3월 중으로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