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황동주, ‘나쁜 남편’ 뒤에 숨겨진 ‘해맑은 미소’

배우 황동주의 반전 매력 가득한 ‘같이 살래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지앤지프로덕션

26일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황동주는 촬영 중간 틈틈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연습에 임하고 있어 그의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환한 미소를 짓고 동료 배우와 얘기를 나누며 극 중 차가운 남자인 채성운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황동주는 극 중 한지혜의 남편인 ‘채성운’역을 맡았다. 25일 방송 된 ‘같이 살래요’에서 성운(황동주)은 유하(한지혜)에게 ‘누나한테 뭐라고 했어? 나한테 문제 있다고 말했어? 라며 큰소리를 쳤고, 그로 인해 회사를 조카들에게 뺏길까 전전긍긍 하는 모습을 보였다. 성운은 끝까지 가족인 유하와 은수를 생각하지 않고, 본인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모습을 보여 다시 한번 유하에게 큰 실망감을 안겼다.

비겁하고 차가운 남편인 ‘채성운’으로 변신한 황동주는 매회가 거듭될 수록 악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불륜남’, ‘찌질남’ 등 철없고 얄미운 코믹한 캐릭터로 사랑 받아온 황동주는 이번 작품에서 역대급 나쁜 남편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