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6종 출시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은 신제품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식사대용은 물론 체중관리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GNM 신제품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의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가감하여 만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초코, 딸기요거트, 바나나, 쿠키앤크림, 카페라떼, 호두아몬드 총 6가지맛으로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으며, 칼로리는 낮춰 체중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GNM 관계자는 “하나를 먹어도 맛있는게 먹고 싶은 다이어터들을 위해 자사는 수많은 샘플 테스트를 거쳐 ‘맛’에 초점을 맞춘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6종을 개발하게 됐다”며,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강조해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단백질 외에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을 함유해 다이어트 시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공급받을 수 있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풋사과추출분말,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분말 등 다양한 성분도 알차게 담아 영양 균형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GNM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는 1포에 25g, 1박스당 14포 소포장 구성으로 출시된다. 6종 맛 개별 구성과 함께 6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믹스’ 패키지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GNM은 믿을 수 있는 원료 선정과 청결하고 정직한 가공방식을 원칙으로 삼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최근에는 ‘2018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건강즙)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