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딩 스틸’ 따거가 돌아 왔따거...만우절 스페셜 포스터 공개

4월 19일 개봉을 앞둔 <블리딩 스틸>이 만우절을 맞아 복고풍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홍콩 액션 영화의 인기가 최고 절정이었던 시절 많이 볼 수 있었던 느낌을 물씬 풍기며 큰 웃음을 주는 것과 동시에 낯설지 않은 친숙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

특히, <블리딩 스틸>에서 와이어, 스턴트맨 없이 몸을 사리지 않은 액션 열연을 펼친 거장 성룡의 대체 불가 압도적인 존재감과 그만이 가진 독보적인 액션 아우라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팬들의 소장욕마저 활활 불태울 전망. <블리딩 스틸>은 생체병기 개발분야 최고 권위자의 목숨을 위협하는 암흑 조직에 맞서 SWAT요원들이 펼치는 특급 기밀작전을 다룬 초대형 블록버스터 액션 무비이다.


이번에 공개된 <블리딩 스틸> 만우절 기념 스페셜 포스터는 홍콩 영화의 전성기 시절을 완벽히 표방한 포스터 디자인은 물론 ‘세계적인 액숀 슷-타 성룡 출동!’, ‘女心, 男心 모두를 사로잡다!’, ‘허리우드까지 점령한 성룡의 화려한 歸還!’, ‘강철 액숀으로 중무장한 블락바스타 무비’ 그리고 한자로 된 제목 ‘机器之血’ 까지 복고 스타일을 철저히 살린 각종 문구와 타이틀이 어우러져 폭소를 유발한다.

만우절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빅재미를 선사한 <블리딩 스틸>은 4월 19일 전국 극장을 접수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