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메모리폼 매트리스 ‘리날디(Rinaldi)’, 4월 초 한국 시장 진출


미국의 템퍼가 강자로 자리 잡은 한국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장에 이태리의 리날디(Rinaldi)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리날디코리아는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에 이태리 명품 매트리스 발플렉스와 폼플렉스 매트리스를 선보일 쇼룸을 런칭하며 4월 초 한국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태리의 리날디(Rinaldi)는 유럽에서 국내의 에이스 침대나 미국의 시몬스, 템퍼페딕과 같은 브랜드 인지도를 갖춘 품격있는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환경 친화적 천연소재를 사용하는 리날디(Rinaldi)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의 통기성 확보, 인체 공학적인 안락성, 내구성의 극대화, 위생성, 알러지방지 및 온도와 습도의 조절능력까지 갖춰 수준 높은 국내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이러한 소재를 사용하면서 탄탄한 내구성과 품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25년 품질보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리날디코리아 관계자는 “금번 쇼룸 런칭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예정 중에 있으며 기존의 국내 매트리스와 비교해볼 때 가격 대비 품질과 만족도가 월등하다”며 “오직 품질과 신뢰로 이어온 이태리 장인 기업의 명품은 기존 명품 시장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확산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