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078340)는 오는 30일까지 경력직을 대상으로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원클릭 채용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를 모집하기 위한 전형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작성 절차를 생략하고 오직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현업에 바쁜 경력 채용 희망자에게 빠르고 간편하게 입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전형을 만들었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게임사업PM·게임마케팅·게임운영·게임영상·데이터분석) △게임제작(게임PD·게임기획·프로그래밍·아트) △플랫폼개발(프로그래밍·기획) 등 세 개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업무 경험이 2년 이상인 경력자면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의 원클릭 채용 팝업 페이지에서 이름과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경력을 기술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와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의 흥행작을 배출한 모바일게임전문기업이다. 올해는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서머너즈 워 MMORPG’와 액티비전의 주요 IP ‘스카이랜더스’를 활용한 대형 모바일게임 개발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컴투스는 이번 원클릭 채용과 동시에 본부 및 부서별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 및 경력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공채를 진행할 계획이다./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