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후피부과 압구정점 홍경국 원장이 세계 각국 의사들을 대상으로 싱클레어 칼리지 엘란쎄 웨비나(Webinar) 라이브 강연을 갖는다. 전 세계 의사를 대상으로 한 싱클레어 웨비나 강연은 지난해 실루엣소프트 강연에 이어 두 번째다.
웨비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사이트에서 행해지는 실시간 또는 녹화로 보여주는 양방향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이다. 이번 웨비나 강연은 한국시간으로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되며, 프랑스 파리, 브라질 상파울루, 두바이에서 실시간 생중계 된다.
이날 아시아 유일의 엘란쎄 국제자문의 홍경국 원장은 두바이 성형외과전문의 프란치스고 멜로(Francisco de Melo)와 함께 엘란쎄를 이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한 얼굴 및 손 시술 가이드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홍경국 원장은 콜라겐생성 촉진제인 엘란쎄를 이용해 관자, 옆 볼 등에 볼륨감을 부여하고 피부탄력을 개선시켜, 전체적인 얼굴선을 개선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 엘란쎄필러의 효과에 대한 관심이 많은 아시아와 유럽의 많은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케이스스터디와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엘란쎄필러는 영국 싱클레어사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로, 미국 식품의약국 (FDA)이 인증한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PCL(Polycaprolactone) 성분으로 제조했다. 자가 콜라겐을 이용해 체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을 유도하는 원리다. 시간이 경과할수록 콜라겐 생성이 활발해져 볼륨감이 자연스럽게 살아나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 수 있다. 눈가, 이마, 앞 광대, 관자놀이, 볼 등 모든 고민 부위에 적용 가능하다. 기존의 필러와 달리 볼륨감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피부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전체적인 얼굴 선 개선에 효과적이다.
홍 원장은 “관자와 옆 볼 부위는 해부학적으로 어렵고 시술 난도가 높아 볼륨시술에 있어 까다로운 영역에 속해 올바른 시술법과 노하우를 얻고자 하는 의사들이 많다”며 “엘란쎄를 이용한 이마 및 관자, 눈썹부위 등 컨투어링을 위한 테크닉 강연이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