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승훈과 뽀시래기의 국대 패션 화제

JTBC 예능 ‘아는 형님’ MC 7인과 게스트들의 국보급 패션 센스가 화제이다.

매 회 빛나는 게스트와 함께 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이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을 초특급 게스트로 초대, 탄탄한 팀워크와 유쾌함을 선사하였다. 방송 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승훈과 뽀시래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기대감을 선사하였으며, 특히 국가 대표 대 MC간의 허벅지 줄다리기의 장면에서는 무자비한 MC들의 패배를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MC 7인과 국가 대표 게스트 간의 팽팽한 기 싸움 속에서도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방송 속 MC 7인은 원 포인트 ‘M’로고가 돋보이는 차콜 후드 티셔츠와 트레이닝 바지를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였으며, 국가 대표 게스트들은 보다 스포티한 블루 컬러를 착용하여 특유의 스포티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아는 형님’ MC 7인과 게스트가 선보인 M로고의 후드 티셔츠는 스포티한 활동 외, 봄 시즌 데님 바지와 함께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웨어러블한 아이템. 함께 선보인 트레이닝 팬츠는 사이드라인의 레터링 프린팅이 트렌디하면서도 영한 느낌을 주며, 슬림한 핏이지만 완벽한 활동성을 구현한다.

한편,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예능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