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세종캠퍼스 동기회서 장학기금 쾌척

글로벌경영 84학번 동기회, ‘정균화 장학기금’ 5,000만원 기부 약정

고려대 세종캠퍼스 글로별 경영학과 84학번 동기회가 장학금 5,0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PWC 조영균 부대표, 동천가 이동한 대표, 안정오 부총장, 선두종합건설 박선원 대표, 중원엔지니어링 박정필 대표. 사진제공=고려대

글로벌경영전공(舊경영학과) 84학번 동기회가 고려대 세종캠퍼스에 ‘정균화 장학기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

동천가 이동한 대표를 비롯해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컨설팅 조영균 부대표, 중원엔지니어링 박정필 대표, 선두종합건설 박선원 대표는 2일 고려대 세종캠퍼스 행정관에서 안정오 부총장에게 5,000만원 기부를 약정했다.


기부자들은 “고려대 세종캠퍼스 학생들과 졸업생들의 공인회계사 및 세무사 진출과 학교의 발전을 위한 노력에 교우들도 동참하고자 하는 공감대가 형성됐다“며 ”명예 84학번이신 정균화 은사님의 퇴임에 맞추어 84학번 교우들 중심으로 후배 사랑을 위한 장학 기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안정오 고려대 부총장은 글로벌경영 84학번 동기회에 기부증서와 감사패를 전달하고 “1984년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공부하셨지만 큰 애교심으로 보답해준 ‘경영학과 84학번 동기회’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기부하신 장학금으로 후배들 양성에 힘을 쓰겠다“고 말했다.

장학기금은 고려대 세종캠퍼스 글로벌경영전공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세종=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