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만 재워줘’ 조재윤, 새 드라마서 이상민 오마쥬? 뜻밖의 브로맨스

이상민과 조재윤의 남다른 브로맨스가 드라마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사진=KBS



이상민과 조재윤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박덕선, 김정우 PD, 장희정 작가) 영국편에서 아재콤비로 호흡을 맞추며 유쾌하면서도 꽁냥꽁냥한 남남케미를 엿보이고 있는 상황.

최근 조재윤은 자신의 새 드라마에 이상민을 쏙 빼닮은 스타일로 변신할 만큼 이상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재윤은 최근 자신이 출연할 드라마 속 캐릭터를 이상민의 모습 그대로 벤치마킹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젠틀함이 과도하게 넘쳐흐르는 이상민의 의상은 물론 가르마 면도까지 불사하면서 헤어스타일도 2:8로 똑같이 기름지게 맞췄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룻밤만 재워줘’ 영국편 촬영중 포착된 이상민과 조재윤의 꽁냥꽁냥한 순간이 담겼다. 이상민은 조재윤과 틈만 나면 셀카를 찍으면서 둘만의 추억을 남기는가하면 얼굴에 수분 스프레이까지 뿌려주는 다정다감한 형, 동생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도 훈훈하게 만든다.

이처럼 도저히 출국전 공항에서 처음 만났던 사이라고는 보이지 않을 만큼 절친해진 이상민과 조재윤의 남남케미는 ‘하룻밤만 재워줘’의 현지인과의 1박 미션을 수행하면서 더욱 두드러지고 있는 상황.

킹스맨에서 튀어나온 듯 영국신사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이상민과 조재윤은 현지인을 사로잡는 젠틀한 매너부터 어느새 절친으로 만들어버리는 남다른 친화력까지 완벽한 닮은꼴 콤비 호흡을 선보이고 있어 오늘 밤 방송될 ‘하룻밤만 재워줘’ 영국편 두번째 이야기에서 보여줄 아재콤비의 맹활약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아재들의 꽁냥꽁냥한 브로맨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상민Ⅹ조재윤의 런던 공략기가 펼쳐질 ‘하룻밤만 재워줘’ 영국편 2탄은 오늘(3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