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러셀, 2019 수능 재도전 위한 학습지원에 나서다

2018 수능 전과목 만점자 및 최상위권 대학 합격생을 다수 배출한 메가스터디 러셀에서 2019 수능 재도전 준비에 나선 반수생, N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학생중심 러셀, 2019 반수반 모집 중

메가스터디교육의 최상위권 수준별 맞춤 단과학원인 메가스터디 러셀에서는 최상위권 대학 진학을 목표로 반수를 결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 반수반’을 모집 중이다.

2019 러셀 반수반은 실력으로 검증된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진의 정규 단과수업 중 필요한 수업만 선택할 수 있고, 면학분위기로 소문난 바른공부 자습전용관에서 입시 전문 담임진들의 엄격한 관리 하에 의무자습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러셀은 단과수업과 의무자습이 한 건물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이동시간의 낭비가 없고, 자습시간 역시 한 달 최대 450시간 이상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집중적인 학습을 통해 짧은 기간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대부분 러셀 학원에서 2019 반수반 모집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모집요강 및 지원정책 등이 각 학원마다 다르기 때문에 지원에 앞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7주 기적 프로젝트, 러셀블루tv 장학생 선발전

메가스터디 러셀이 만든 수능 인강 전문 브랜드 러셀블루tv도 반수생, N수생들의 2019 수능 재도전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생 선발전을 진행 중이다. 러셀 현장강의를 실시간 생중계하는 러셀블루tv는 이번 장학생 선발전을 통해 총 5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장학생 신청은 오는 4월 12일(목)까지 가능하며, 서류전형 결과를 토대로 4월 17일(화) 최종 장학생을 선정한다. 장학생에 선발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2018 수능 성적 및 오는 6월 7일(목) 예정돼 있는 모의평가의 목표 등급, 장학생이 되고 싶은 이유 등을 러셀블루tv 홈페이지에 입력해야 하며, 장학생 전원에게는 오는 6월까지 러셀블루tv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기적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6월 평가원 모의고사 결과 목표등급 3과목 이상 달성 시 6월 말로 제한돼 있던 기적패스 수강기간을 2019 수능일까지 연장, 제공할 방침이다.

이 외 2019 러셀 반수반 모집전형 및 러셀블루tv 장학생 선발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러셀 홈페이지, 러셀블루tv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메가스터디 러셀은 단과, 종합반, 독학재수, 프리미엄 독서실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융합형학원으로 지난 2015년 러셀 대치를 시작으로 강남, 목동, 부천, 분당, 센텀(부산), 영통, 평촌 등 8개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학생부 종합전형 및 체계적인 내신 준비를 위한 학종설계,내신관리 전문 브랜드 ‘피켈’을 운영 중이며, 부속기관으로는 학생부 전형,입시 컨설팅,면접 구술 전문 프리미엄 교육평가연구원 ‘펠로우’를 두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