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와이스 쯔위X정연X사나, 오늘(9일) '왓 이즈 러브' 최초 공개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가 ‘안녕하세요’를 통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사진=KBS

오늘(9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60회에는 쯔위·정연·사나가 트와이스의 새 음반 수록곡인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컴백 첫 무대로 오프닝을 장식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트와이스만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물씬 느껴진다.

특히 ‘사탕처럼 달콤’하고 ‘하늘을 나는’ 듯 발랄한 쯔위·정연·사나의 3인 3색 시그니처 포즈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눈호강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것.


무대의상이 아닌 캐주얼한 청바지 차림이기에 진짜 사랑에 설레어 하는 소녀들과의 싱크로율 높은 특별한 무대는 벌써부터 호기심과 기대감을 한껏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의 새 음반은 오늘(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방송 무대로는 ‘안녕하세요’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되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업템포의 흥겨운 댄스곡으로 선공개된 티저영상 만으로도 연일 화제몰이중이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세상 가장 가까운 가족의 못말리는 행동과 습관으로 인해 더이상 참을 수 없다는 일촉즉발의 세 가지 고민이 등장한다. ‘비참한 인생’부터 ‘말리지마’, ‘찍소리 못하게 해주세요’까지 키워드만 봐서는 도무지 짐작도 가지 않는 이들의 답답해서 터질 것 같은 속사정은 과연 어떤 것일지 시청자들의 무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상큼한 봄과 함께 돌아온 걸그룹 트와이스의 쯔위·정연·사나, 오랜만에 친정나들이에 나선 방송인 이지애, 쇼호스트계의 엑소 이민웅이 게스트로 참여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오늘(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