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충북 청주서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개최


여기어때의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HOTEL여기어때는 오는 18일 충북 청주시 동부창고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여기어때의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는 지난 1월과 3월 서울과 부산에 이어 세 번째다.


대전, 세종, 청주, 천안 등 충청지역 예비 가맹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HOTEL여기어때 브랜드와 중소형호텔 매출 전략 및 숙박업 트렌드를 소개한다. 중소형호텔 창업 노하우와 투자 대비 고수익 창출을 위한 전문가의 전략을 공유한다. 2부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프랜차이즈 호텔’을 주제로, HOTEL여기어때 고유의 인테리어 경쟁력을 공개한다. 업계에서 처음 도입한 전자입찰시스템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과 객실 등급별 정책 효과도 다룬다.

설명회 후에는 예비 가맹점주와 회사 창업지원팀 간의 1대 1 맞춤 컨설팅이 진행된다. 가맹점주의 성향, 예산, 운영 방안 등에 맞게 업주에 최적화된 컨설팅을 실시한다. 서무정 HOTEL여기어때 부대표는 “예비 가맹주들에게 시장을 혁신하고, 선도할 HOTEL여기어때의 경쟁력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향후 지속적인 창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 가맹점와 긴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