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하이쿡탑, 컬러 인덕션 광고 캠페인 공개 및 올메탈 인덕션 특허 출원


컬러 하이브리드 인덕션 전기레인지 브랜드 하영하이쿡탑이 ‘주방을 색(色)다르게 바꾸다’라는 콘셉트로 ‘디펜’ 시리즈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하영하이쿡탑의 ‘디펜’시리즈는 유리 배면 인쇄기술과 한국형 조리기능(우림, 보온, 팬, 튀김), 8가지 스마트 기능(타이머, 차일드락, 자동온도조절 등)이 특징으로, 금번 컬러 인덕션 광고 캠페인은 기존의 인덕션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컬러와 패턴디자인을 통한 주방의 변화를 메인 콘셉트로 구성했다.

또한 하영하이쿡탑은 모든 금속 용기로 조리가 가능한 ‘올메탈 인덕션(가칭)’을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하여 단독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하영하이쿡탑 관계자는 “시장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인덕션(IH)은 자성을 띤 전용 용기만을 사용해야 되는 어려움이 있었으나, 하영하이쿡탑이 독자 개발에 성공한 ‘올메탈 인덕션’은 인덕션 전용 용기만이 아닌 모든 금속 용기에서 사용 가능하며 높은 에너지 효율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업계와 소비자에게 큰 파장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영하이쿡탑의 ‘올메탈 인덕션’ 신제품은 이르면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