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즈의 반려동물 전문브랜드 ‘엘리샤펫’, 신제품 ‘펫스탭’ 선보여


카라즈의 반려동물 전문브랜드 ‘엘리샤펫’에서 반려견의 슬개골탈구 예방을 위한 ‘엘리샤펫 펫스탭’을 출시했다.
반려동물의 시선에서 반려동물의 안전, 편안함, 그리고 즐거움을 고민하는 이 브랜드는 반려견과 반려묘가 집안에서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미끄러짐 현상 및 뛰어놀때의 쿠션 완충작용으로 인한 관절의 충격을 방지하기 위해 펫스탭을 연구개발했다.
반려견들과 반려묘들이 자주 오르내리는 쇼파와 침대 등 집안의 가구는 반려동물들에게는 무리한 움직임을 만들어내게 하여 슬개골탈구 및 디스크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다. 슬개골 탈구란 노령견, 소형견종에서 주로 발생하는 관절질환이며 뒷다리의 무릎 뼈가 약해지거나 잦은 충격을 받아서 발생하는 질환이다. 반려동물의 잦은 진료 및 수술 원인이 되는 슬개골 탈구는 통증으로 인해 반려동물의 일상적인 걸음까지 불편해질 수 있어 예방이 필요하다.
이에 엘리샤펫의 펫스탭은 소형견부터 노령견까지 사용에 최적화된 보폭인 8cm 높이의 계단과 계단형 스탭의 최적화 각도 28도를 구현했다. 또한 4단과 6단형 두 종류를 제작해 집안의 가구에 알맞은 사이즈의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대 6단형 조립 펫스탭은 6단계까지 높이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높이의 집안 쇼파와 침대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6단계 계단의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해 최상단 계단에 벨크로를 부착하여 반려동물의 안전을 더욱 고려했다.
엘리샤펫의 제품은 생활방수는 물론 반려동물이 사용할 때 쉽게 마모되지 않도록 내구성을 높였으며 이와 동시에 유아놀이방 매트의 명가인 카라즈에서 론칭한 제품답게 친환경 웰빙인증과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할 만큼 안전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엘리샤펫은 이번 펫스탭 론칭기념으로 펫스탭 미끄럼방지대 증정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라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