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하신 팝콘 받아가세요” CGV홍대, 씨마 버스킹 마이크스피커 통해 고객호출

▲ 씨마 CM-AMP01 마이크 스피커로 고객호출 중인 CGV미소지기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 제조사 씨마(CIMA)가 CGV홍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20대의 젊음이 가득한 홍대에서 미니 버스킹 스피커를 선보인다. CGV홍대는 씨마 CM-AMP01 제품으로 CGV미소지기들이 매점 및 상영관 입장 시 고객호출용으로 활용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CGV홍대 미소지기들이 사용하는 씨마의 1채널 스피커(CM-AMP01)는 극강의 가성비로 출시 5개월 만에 4000대 이상 판매 한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로, 영국 국기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포스터 박스에 설치된 씨마 버스킹 웹툰

씨마(CIMA) 김병욱 대표는 “4월에는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어벤저스 시리즈 ’인피니티 워’ 가 개봉 예정되어 있는데, 이를 관람하기 위해 방문한 많은 고객들이 CGV홍대 매점에서 CIMA스피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씨마는 1채널 스피커(CM-AMP01)와 보다 강력한 사운드를 지원하는 2채널 스피커(CM-BR01)제품을 2~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이번 CGV홍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GV홍대 매점과 상영관에서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