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우체국 계리직공무원 합격 위한 'NEW 평생회원반' 오픈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 계리직 NEW 평생회원반' 과정을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2018년 시험을 대비해 신강의로 개강한 해당 과정은 우체국 계리직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과목과 교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전 과목 입문 특강도 제공한다.

각 과목별로 살펴보면 한국사는 전체 흐름을 통해 뼈대를 잡아내는 실용적인 강의를 선보이며, 컴퓨터 일반은 어려운 용어 및 수식에 대해서 계리직 초시생도 이해할 수 있을 만큼의 친절한 강의를 선보인다. 우편 및 금융상식의 경우 제5회 시험에서 변경된 최신내용을 반영해 헷갈리는 내용 없이 깔끔하고 명쾌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평생회원반 과정에는 최신 기출문제가 반영된 2018년 교재가 포함되어 있고, 입문특강부터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해설특강, 최종마무리 특강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우체국 계리직공무원은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7급공무원과는 달리 영어 과목없이 3과목만 시험을 보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충분한 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우편 및 금융상식 과목의 경우 매년 정부에서 정한 범위 내에서만 출제되기 때문에 문제 예상도 할 수 있어 수험생들은 유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에듀윌 우체국 계리직공무원 NEW 평생회원반 강의를 등록하면 우편 및 금융상식에 각 1~2문항씩 포함하여 출제되는 기초영어 특강은 물론 한국사에 필요한 사용한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우체국 계리직공무원이란 각 시/도 우체국에서 전반적인 금융과 회계업무 등의 계산수납 업무와 우편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응시자격 제한이 없고 시험과목 중 공무원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 시험이 없어 가장 인기가 많은 공무원 직렬로 꼽히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