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포함된 ‘3사 명품 평생회원반’ 눈길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인강 및 교재가 포함된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을 92% 이상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혀 화제다.


경록 ‘3사 명품 평생회원반’ 온라인 교육패키지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를 위한 인강과 교재는 물론, 경기와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내기 적합한 임대관리사 교육프로그램도 포함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되는 공경매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본 교육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은 해당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 및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다룬다. 따라서 부담 없이 여러 번 반복수강하는 방법으로 합격률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가독성이 높다는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이 교육패키지에 포함된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매년 시험에서 99%의 적중률을 기록했다는 경록 자체분석 결과가 나온, 적중률 높은 교재로 알려져 있다. 수험생이 중요 이론과 단어를 반복학습하며 익힐 수 있도록 독자적인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됐다는 점도 차별화된 부분으로 꼽힌다.

한편 경록은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으로, 국내 부동산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전국의 부동산학과 교수들이 모이는 학술대회를 매년 2회 이상 주관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