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1분 35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치유(治癒)’에 수록된 총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련된 분위기의 시부야케이 장르 음악으로 러블리즈의 성숙한 감성을 담아낸 인트로 ‘치유(治癒)’를 시작으로, 러블리즈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그날의 너’, 과감한 전개의 멜로디에 현란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청량감이 물신 느껴지는 ‘미묘미묘해’의 하이라이트가 영상 초반부터 네티즌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어 ‘안녕 (Hi~)’, ‘아츄 (Ah-Choo)’ 등을 탄생시킨 다빈크가 오랜만에 러블리즈와 함께 작업한 ‘Temptation’,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을 건드리는 코드들의 조화가 이루는 ‘수채화’, BPM 190에 달하는 빠르고 경쾌한 비트가 인상적인 ‘SHINING★STAR’까지 러블리즈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여섯 개의 트랙이 미니 4집에 담겼음을 확인할 수 있다.
러블리즈는 앨범 발매 전날인 오는 22일 오후 8시에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컴백에 앞서 팬들과 하루 먼저 만날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