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유동근♥장미희, 옥탑 서 한밤 중 맥주 데이트 중 ‘폭탄 발언’ 궁금증↑

‘같이 살래요’ 유동근♥장미희, 옥탑 서 한밤 중 맥주 데이트 중 ‘폭탄 발언’ 궁금증↑

‘같이 살래요’가 시청률 1위를 지키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22일) 방송될 12회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같이 살래요’가 유동근, 장미희의 한밤중 맥주 데이트 스틸컷을 공개하며 관심이 증폭되고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자식들에게 미연과의 관계를 이해받지 못하고, 손녀딸마저 아파 속상해하던 박효섭(유동근). 명쾌한 해답을 내놓는 이미연(장미희)식 위로에 효섭은 위안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배경은 효섭의 옥탑 앞 평상. 맥주 캔을 부딪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서로를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은 앞으로 둘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오늘(22일) 저녁, 장미희가 유동근에게 또 한 번의 폭탄발언을 날린다”고 흥미진진한 상황을 예고하며, “‘나랑 사귀자’는 폭풍직진 고백을 넘어설 그녀의 한 방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신중년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같이 살래요’ 오늘(22일) 저녁 7시 55분 KBS 2TV 제12회 방송.

[사진=KBS2 같이 살래요 스틸컷]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