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몸매’ 미스코리아 이한나가 말하는 약손명가 다이어트 브랜드 ‘여리한다이어트’는?


2017 미스코리아 선 이한나가 앳된 외모와 다른 반전몸매를 과시했다. 이한나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결점 몸매가 돋보이는 비키니를 입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한나는 대회 출전 당시에도 동양적인 단아한 외모와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최근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균형 잡힌 몸매가 다시금 화제에 오르면서 몸매관리 비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라는 말이 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해당되는 말이겠지만 스타들에게는 더욱 와 닿는 말일 것이다. 이한나 역시 “화보 촬영 등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일이 많아 평소에 꾸준하게 관리를 하는 편”이라며 “현재 약손명가의 다이어트 브랜드 ‘여리한다이어트’의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한나는 여리한다이어트는 100%수기관리로 이뤄지기 때문에 본인에게 최적의 몸매 비율을 찾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신의 의지로만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몸매를 관리하는 것이 어렵다면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아볼 것을 추천했다.

미스코리아 이한나가 선택한 여리한다이어트는 국내 에스테틱 업계 1위 약손명가가 39년간 축적한 비만관리 및 수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여리한다이어트는 체형과 체질을 고려한 맞춤식 수기 관리와 요요현상을 예방하는 자율운동 프로그램, 일대일 식습관 컨설팅으로 쉽고 편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고 있다.

먼저 핸드메이드 관리로 지방 및 노폐물이 뒤엉킨 셀룰라이트를 제거해 지방을 분해한 후 림프관리를 통해 노폐물들이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수기관리 다음에는 음파진동기, 모관운동기 등을 사용해 기계 위에 올라가 있기만 해도 몸에 탄력을 부여해 기초대사량 상승에 도움이 되는 자율운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단순히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라 뭉쳐 있던 근육을 이완하고 틀어진 뼈대를 바로잡아 균형 잡힌 체형으로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둔다. 혈관이나 림프의 순환을 촉진하고 대사율을 높여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쉽게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여리한다이어트 관계자는 “여리한은 극단적인 식이조절이나 고강도 운동 없이 비교적 쉽고 간편하게 체중 감량과 체형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며 “과도하게 체지방이 쌓여 고민하고 있는 이들뿐만 아니라 미스코리아 이한나처럼 탄력있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몸매 관리 목적으로 방문하는 이들도 많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