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광역철도망 최대 수혜! 높은 미래가치 기대되는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주목

▶ 광역철도망 수혜! 더블역세권! 고속도로까지! 특급 교통망 갖춰 투자자 눈길
▶ 공간 활용도 높은 전 세대 복층구조와 소형면적으로 1인 종사자 취향저격!

서울지하철 연장사업인 서부광역철도노선이 인천 서구까지 확대돼 인근 지역 부동산이 떠오르고 있다.

지난 3월 20일 협약을 맺은 ‘경인축 광역철도망 확충’은 원종, 홍대선을 연계해 신규노선을 발굴하는 사업이다. 주 내용은 인천 서구와 계양구, 부천 원종을 거쳐 서울 강서화곡, 홍대입구까지 이어지는 지하철을 건설하는 것으로 2021년 상반기 국토교통부의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에 반영되도록 할 계획이다.

따라서 인천, 강서구, 홍대입구까지 접근성이 향상되며, 인프라 확충과 교통난이 해소돼 지역주민 삶의 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노선이 지나는 강서구는 이 협약으로 서울에서 서부권까지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로 발전할 전망이다.

이에 강서구청 앞에 들어설 예정인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가 광역철도망 강서구청역(예정) 최대 수혜지로 기대된다. 이 오피스텔은 더블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며 개발호재, 풍부한 생활 인프라, 전 세대 복층과 특화설계를 도입해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피스텔은 전용 15~24㎡ 총 252실로 구성된다.




◆ 가양역, 등촌역 더블역세권, 광역철도망 강서구청역(예정) 특급교통자랑! 생활인프라는 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는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서부광역철도선인 강서구청역이 예정돼 수도권으로의 수월한 진?출입이 기대된다. 또한 도보 5~10분 거리에 9호선 가양역과 등촌역이 위치해있어 서울 강남까지 30분이 소요돼 서울 중심지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공항로와, 인천공항고속도로를 이용해 인천지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도 이용하기 편리해 최적의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는 강서구의 중심지 강서구청 앞에 위치해 편리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도 인접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에 우장산이 위치해 입주민들이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산책과 운동을 할 수 있다. 차로 10분 거리에는 난지한강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월드컵공원이 위치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 풍부한 임대수요! 전 세대 복층형 설계, 풀퍼니시드시스템 장착으로 명품설계 자랑!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는 대기업 종사자 및 관공서 근무자로 무궁무진한 임대수요를 갖췄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마곡지구 개발 사업이 본격 진행되면서 국내 최대 연구개발(R&D) 단지인 LG사이언스파크를 포함하여 오는 2019년까지 100여 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이로 인한 예상 종업원 수는 16만 5,000여명에 이뤄 공실 걱정이 없다.

또한 의료 관광 사업으로 약 700여 개의 의료기관과 종사자 4,500명 이상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는 김포공항과, 강서구청, 강서경찰서 등 다수의 공무원이 근무하는 관공서가 위치해 직주근접이란 매력도 특히 돋보인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는 혁신적인 설계로 우수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전 세대 복층형 구조로 높은 천정고를 도입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풀퍼니시드시스템을 도입해 각종 가전, 가구들이 빌트인으로 완비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보장했다. 홈오토메이션과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또한 LED조명과 신재생에너지 등을 활용해 전력소비와 관리비를 효율적으로 절감시키며, 쾌적하고 편리한 옥상하늘공원도 갖췄다.

한편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3-8 M하이마루 1층에 마련되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